오크밸리골프장, 종합리조트 시설 최초 KS 서비스 인증 획득 오크밸리 골프장이 지난 11월 10일 한국표준협회로부터 KS 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
오크밸리는 약 5개월간의 심사 준비 기간을 갖고, 지난 10월 13일 KS서비스 인증 신청을 하여 11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사업장 심사를 받은 결과, 서비스에 대한 사내 표준화, 서비스 교육 체계화, 골프장의 코스 및 장비 관리 시스템 구축, 고객 안전 시스템 구축 등을 철저하게 이루어 온 업적으로 월등한 평가를 받았다.
오크밸리는 이미 국내의 대표적인 서비스 표준을 완성할 만큼 체계적인 서비스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사장부터 직원까지 철저한 책임 하에 이루어지는 골프 코스 지정 담당제와 사내외에서 정기적으로 실시 하는 서비스 교육 등으로 고객 만족도 제고에 크게 이바지 하고 있고, 또 각 부서별로 서비스 매뉴얼을 작성하여 현업에 적용하고 있으며, CS추진 동아리 결성을 통한 포상제도도 시행하고 있다. 내부적으로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코스 관리를 위한 장비고 및 시설 관리동에 자연과 조화를 이룬 야외 쉼터 등의 친환경 공간을 조성 하였고, 시설적인 면에서도 리조트 단지 내 곳곳에 응급 체제를 도입하고 비상 대피도와 방재 시설 대피도 등을 제작하여 설치하는 등 고객을 위한 안전 시스템 구축에도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오크밸리 골프장이 KS 서비스 인증을 받은 것은 수도권 및 강원권 내 최초이자, 종합 리조트 시설을 갖춘 골프장에서도 이례적인 일로, 국내 서비스업의 대표적인 모범 사례가 되었으며, 서비스의 품질을 표준화 시키고 그 가치를 발전시켜 나간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는 일이 되었다.
O 오크밸리스키장, 11월 26일 힘찬 시즌 오픈 오크밸리 스키장이 11월 26일 10/11시즌의 개장과 함께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했다.
당일 초급자 리프트 ‘FLOWER’에 가장 먼저 탑승 한 고객에게는 고급 스키복 및 고글이 주어졌고, 이어 두 번째 탑승자에게는 오크밸리 객실 숙박권과 고글을, 세 번째부터 스무 번째 탑승자까지에게도 푸짐한 경품이 지급 됐다. 또한 이 날 스키 시즌을 알리는 화려한 패러 글라이딩 쇼와 연막 쇼를 비롯하여 전문 스키어들이 펼치는 멋진 스키 활강 쇼까지 마련돼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오크밸리는 11월 말일까지는 권종에 상관없이 리프트 1만원, 렌탈 1만원에 이용 가능하며, 12월 중순까지 렌탈 1만 5천원, 리프트를 2만 5천원에 제공하는 등 비수기 파격적인 정액 요금을 적용하여 내장객 위주의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