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패스워드찾기
골프장 > 골프장 안내
 
 
 
 
[베어크리크] 2018년 베어크리크 멤버십오픈 왕중왕전 2018-11-30 771
올해 첫 선을 보인 특색있는 아마추어 골프대회 “베어크리크 멤버십 오픈 왕중왕전”이 11월 28일 베어크리크골프클럽에서 개최되었다.

베어크리크 멤버십오픈은 소수의 아마추어 고수들만 참가하여 경쟁을 펼치던 기존의 챔피언십 대회 분위기에서 탈피하여 기본적인 골프규칙을 이해하고 있는 골퍼라면 누구나 도전하고 즐길 수 있는 대회를 만들어 보고자 하는 베어크리크의 마음을 담아 기획하였다. 결과를 쉽게 예측할수 없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하여 멤버십 회원들이 입상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 재미를 더했다.

이번 대회는 6월, 10월에 걸쳐 진행된 총 2회의 오픈대회를 거쳐 상위 입상자가 진출하는 왕중왕전 대회로 진행되었다.

1, 2차 오픈대회 상위입상자 32명이 참가한 왕중왕전에서는 남자부 우승 서태원 회원, 여자부 우승 조순희 회원이 차지하여 1년 그린피 면제권과 트로피가 수여되었다. 그 밖에 메달리스트, 2위, 3위에게도 각각 6개월, 3개월 그린피 면제권과 트로피가 함께 수여되었으며, 멤버십 회원들간의 친목과 교류를 나누는 자리가 되었다.

베어크리크골프클럽은 "앞으로도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고 누구나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대회를 기획하여 향후에도 보다 발전된 베어크리크 멤버십오픈으로 멤버십 회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대회를 개최하겠다"고 전했다.(박진주 명예기자)
 
 [한양] 제1회 서울·한양CC 착한골프포럼 개최
  [블루원 디아너스] 2018 클럽챔피언 선발